Warning: include(skin/korea/mall_header.html) [function.includ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imo/public_html/mall/m_header.php on line 34

Warning: include(skin/korea/mall_header.html) [function.includ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imo/public_html/mall/m_header.php on line 34

Warning: include(skin/korea/mall_header.html) [function.includ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imo/public_html/mall/m_header.php on line 34

Warning: include() [function.include]: Failed opening 'skin/korea/mall_header.html'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local/lib/php') in /home/himo/public_html/mall/m_header.php on line 34
:: 제1조 총칙

본 약관은 “(주)하이모” 회원이 “(주)하이모”(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하이모 회원”과 회사 간의 제반 권리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 제2조 회원의 가입

1)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에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2) 회사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의 경우,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후, 회사가 정한 양식에 기입을 완료함으로써 회원에 가입합니다.
3) 회원가입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 또는 I-pin을 통해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 가입을 받을 수 없습니다.
4) 만14세 미만의 고객은 원칙적으로 회원가입을 제한합니다.
 
:: 제3조 회원의 의무 및 혜택

1) 회원은 회원만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몇 가지 등급으로 구분되며, 분기별 회원등급을 재산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은 차기에 산정되는 등급의 적용일 전일까지 유효합니다.
3) 회원으로 가입 신청하시는 분은 제2조에 기재된 개인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기준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4조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1) 포인트(마일리지) 적립율은 구매금액의 2%입니다
2) 포인트(마일리지) 적립한도는 가입일로부터 연간 600,000점까지이며 600,000점 초과분은 더 이상 적립되지 않습니다.
3)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는 본인만 사용가능하며 직계가족을 포함하여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4)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는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간 거래 실적이 없는 경우 소멸되며,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회사는 소멸대상자에게 적립된 포인트의 소멸에 대해 통보할 의무가 없습니다.
 
:: 제5조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 사용

1) 1포인트(마일리지)는 1원으로 환산되어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 한도 내에서 상품으로 무료 교환할 수 있으며 현금 또는 신용카드와 합산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마일리지)는 최초 사용시 3,000점 이상인 경우만 사용가능하며, 일단 한번 사용한 후에는 3,000점 이하인 경우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를 사용하면 해당 포인트(마일리지)만큼 차감되며 차후 구매 시 계속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4) 회원의 누적 포인트(마일리지)는 회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이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5)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시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는 소멸되며 일단 소멸된 포인트(마일리지)는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6) 회사는 관련 법령의 제정, 개정 및 폐지, 다른 업체와 업무제휴 개시 또는 변경 등과 관련하여 기존 제도의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예상치 못한 국내외 경영환경의 급격한 변화, 기타 관련 산업의 중대한 위기를 초래할 우려가 있는 불가항력적 사정이 상당기간 지속되는 경우 등 상당한 이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에게 3개월 전에 고지하고 포인트(마일리지)의 적립율, 사용한도 및 기간 등 세부적인 조건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마일리지)제도의 세부조건이 변경되거나 종료된 경우 회원은 제도변경일 전까지 취득한 포인트(마일리지)를 제도변경일로부터 6개월 이상의 기간으로 회사가 고지한 상당한 기간 내에 기존조건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마일리지)는 변경된 제도의 적용을 받거나 소멸됩니다.
 
:: 제6조 변경사실의 통지

1) 회원은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개인정보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해당 매장 또는 회사의 해당부서에 통지해야만 지속적인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2) 위 의무를 소홀히 함으로써 발생한 서비스 누락 책임은 회사가 지지 않습니다.
 
:: 제7조 회원의 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때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메일, 전화, 서면 중 하나의 방법으로 통지 후 회원의 포인트(마일리지)를 소멸시키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가입신청시 허위내용을 기재한 경우
- 허위 또는 기만, 기타 정당하지 아니한 방법을 사용하여 포인트(마일리지)를 적립한 경우
- 법령 또는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마일리지)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
3) 포인트(마일리지)를 부정하게 적립, 사용한 고객은 부정사유로 인한 탈퇴일로부터 1년 내에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 제8조 약관의 개정

1) 회사는 약관 개정 시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0일 이전에 기존 회원에게 서면, 이메일, SMS, 홈페이지게재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약관개정 사실 및 30일 내 반대의사가 없는 경우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는 뜻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2)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기존 회원은 위 제1항의 고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반대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만약 위 기간 내에 반대의사를 밝히지 아니하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나 기타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9조 약관의 효력

① 본 약관은 2012년 8월 31일부터 시행합니다.